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빛고을 광주 메타세콰어길에 핀 맥문동/맥문동길에서 만난 소녀와강아지/ 광주 맥문동길/

국내사진여행

by 새로운 골뱅이 2017. 8. 13. 13:07

본문





또하나의 아름다운 맥문동길



최근에 인터넷에서 올라오는 사진중에 처음보는 메타세콰이어 거늘아래 맥문동이 피어있고  오솔길을 산책하는 사람들이 찍힌 

사진으로 올라온다. 

 너무나 궁금했서 인터넷을 뒤지고 뒤지고 찾고 칮아서 더디어 찾았다.


남도로 출사를 가는길에 그곳을 다녀왔다.

생각보다 무척이나 아름다웠고 이길을위해 시청 공무원들이 4년이나 고생끝에  올해 맥문동이 결실을 맺었다. 

꽃의 작황은 매우좋다.


상주 학생수련원의 맥문동은 지난해부터 고목으로  꽃대가  올라오지 않았고,    성주 성밖숲 맥문동도 올해 감뭄으로 꽃상태가

만족할많큼 아름답지 않았다.


 이곳 빛고울광주의 맥문동길은 메타세콱아 숲에 오솔길까지 시내한복판에 조성되었다.


도로변에 숲길을 조성하고 꽃을 가꾼 지자체의  발상자체를 높이 평가 하고 싶다.

또하나의 한국의 아름다운길이 탄생 했다.


오늘따라 강아지와 함께 산책나온 소녀를 만났다.

모델이 되어준 그 고마운 마음 오래오래 간직 하겠습니다.

 담은사진 크게 인화지 뽑을수 있게  이메일로 넣어 드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